자신의 운명이나 운세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지만 오늘 알아볼 띠별 운세를 참고해 긍정적인 부분은 좋은 기운으로 받아들이고 부정적인 부분은 경계해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4년 4월 7일~4월 13일 띠별 주간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 주간 운세
당분간 힘든 상태가 지속될 것입니다. 아무리 지쳐도 쉴 틈이 없으니 여러모로 당신에게 불리하고 힘든 한 주입니다. 취미활동 하기에는 좋습니다.
- 48년생 : 부모님을 잘 돌보길 바랍니다. 돌아가신 후에 아무리 후회해 봐야 소용없을 것이며 살아 계실 때 자신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 60년생 : 화낼 일이 있어도 당장 화내지 말고 이성적으로 신중한 판단을 한 후에 표현하는 게 좋습니다. 편한 상대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긋나면 회복하기 너무도 힘듭니다.
- 72년생 : 열에 아홉은 감성이 이성을 지배합니다. 이번 주에 당신의 감성을 감출 필요 없습니다.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일을 하는 사람은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 84년생 : 이성 간의 애정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마찰을 겪을 염려가 많으며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할 염려가 있습니다. 좀 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 96년생 : 막상 당신이 어려움에 부닥치니 스스로 어려울 때는 쉽게도 손 벌리던 이들이 모두 저 멀리 비켜나 있습니다. 인간적인 배신감을 느끼게 되니 이중으로 마음고생하게 됩니다.
소띠 주간 운세
생기와 활력이 부족한 한 주입니다.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고 난관이 기다리고 있더라도 헤쳐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스스로 강해지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 49년생 : 확장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시기와 운이 당신을 따라주니 실은 적도 득이 큽니다. 실패할 운이 그리 크지 않으니, 용기를 내어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61년생 :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요청받게 되는 한 주입니다. 어려울 때 당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이라면 지금 당신의 사정이 여의찮아도 힘껏 도와주는 것이 의리를 지키는 행동입니다.
- 73년생 : 주위 사람들의 모습이나 자신의 태도나 변덕이 심할 것으로 보이는 한 주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은 가운데에서는 쉽게 타인에게 화를 내는 모습도 보일 수 있으므로 스스로 조심해야 합니다.
- 85년생 : 앞뒤를 자세히 살피지 않고 일에 뛰어들다가 큰 실패를 겪게 됩니다. 당신의 패기에 비해 면밀함은 갖춰지지 않은 까닭이니 인내심과 신중함을 길러야만 합니다.
- 97년생 : 정적인 유대감을 찾을 수 있는 편한 상대를 찾아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의 고민을 겪어본 사람이면 더 좋습니다.
호랑이띠 주간 운세
누군가에게 손을 벌리는 부끄러움을 걱정해서는 큰일을 이룰 수 없습니다. 작은 체면을 따지다가 큰일을 놓칠 수도 있으니, 자신의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리 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손을 내미는 것이 좋겠습니다.
- 50년생 : 과욕은 금물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주어진 상황조차 소화해 내기 힘든 상황이니 큰 욕심은 분명 화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
- 62년생 : 겸손한 자세와 행동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비록 손해 보는 일이 있어도 겸손의 미덕을 지키는 게 유리합니다.
- 74년생 : 약속을 정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뒷말이 없는 한 주입니다. 태만은 살아있는 무덤입니다. 무덤 옆에서 놀지 말길 바랍니다.
- 86년생 : 친구로부터 도움의 손길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적지 않은 액수를 요구해 오나 그간의 정과 당신의 입었던 은혜를 생각하면 거절할 수 없을 것입니다.
- 98년생 : 오래간만에 틈이 생겼다면 가족 모두와 함께 외식이라도 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그간 바빠서 서로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해와 도움을 구하고 또한 정을 돈독히 할 기회입니다.
토끼띠 주간 운세
겪어 보지 않아도 알 수 있다고 장담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람은 사귀어 봐야 알 수 있습니다.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손재가 따르니 소지품 간수를 잘해야 합니다.
- 51년생 : 친구의 뒤를 따르거나 이끌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의 옆에서 걷도록 하길 바랍니다. 그게 우정입니다. 멀리 떨어진 친구가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 63년생 : 윗사람의 그늘에서 벗어나냐 하는 한 주입니다. 계속 자신의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따라가기만 하다가는 평생 이인자의 신세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분명히 내는 의연한 자세가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 75년생 : 아르바이트나 일거리가 들어오나 그에 대한 대가를 받기는 힘든 한 주입니다. 자책할 필요는 없으니 기운 내길 바랍니다.
- 87년생 : 자꾸만 일탈의 유혹이 생기나 잘 견디어야 합니다. 순간의 방종 대가는 긴 세월의 지루하고 쓰라린 반성이 될 것입니다.
- 99년생 : 사소한 잘못에 분노하거나 섭섭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혹에도 흔들이지 않아야 하거늘 작은 바람에 몸을 떨 수 없는 노릇입니다. 마음을 힘들게 하는 일이 있을지라도 꿋꿋하고 단단한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용띠 주간 운세
평소라면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감기에 시시콜콜하게 붙잡혀 곤욕을 치르게 됩니다. 당신의 몸이 그만큼 허약해진 까닭이니 안으로 밖으로 건강에 두루 신경 써야 합니다.
- 52년생 : 저녁 식사 자리에서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병균은 밖에서 입으로 들어오지만, 재앙은 입에서부터 밖으로 나옵니다. 책잡힐 일은 안 하는 게 유리한 한 주입니다.
- 64년생 : 솔직함과 성실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솔직함이란 스스로 남들에게 진실을 말하는 것이고 성실함이란 그 진실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또한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한 주이기도 합니다.
- 76년생 : 이성과의 만남을 진전시키려고 한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길 바랍니다. 상대방의 내면적인 면에 더 신경을 쓰길 바랍니다. 서로가 진실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인지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 88년생 : 지나치게 친절을 베푸는 사람은 미리 조심하는 게 상책입니다. 내가 없는 곳에서 나를 칭찬해 주는 사람이 좋은 친구입니다.
- 00년생 : 지금 포기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종착지가 그리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을 짜내야 합니다. 조금 더 인내하지 못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뱀띠 주간 운세
새로운 사람과 무언가를 준비하기에 적당한 시기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상대방의 마음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당신이 먼저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고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53년생 : 친구의 사소한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게 좋습니다. 하는 일에 빈틈이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도 신경 쓰는 게 유리합니다.
- 65년생 : 산 넘어 산입니다. 그냥 당연한 문제만 생각하는 것이 차라리 편한 한 주입니다. 당분간 당신에게 힘든 시간이 계속될 것입니다. 인생 새옹지마이니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 77년생 : 너무 먼 미래의 걱정을 미리 끌어당겨서 하는 것은 성숙하다기보다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어른의 걱정이 아니라 청년의 패기입니다.
- 89년생 : 편안한 일상에서 안주하려고만 하지 말고 새로운 일이 생기면 뛰어들어야 합니다. 새로운 일은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 01년생 : 신은 당신에게 두 개의 귀와 하나의 입을 줬습니다. 당신은 말하는 것의 두 배만큼 들을 의무가 있습니다. 윗사람의 험담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동료 중에 배신자가 있습니다.
말띠 주간 운세
파트너를 진심으로 칭찬해야 합니다. 상대방은 진심인지 아닌지 금방 눈치챕니다. 파트너와의 불화를 먼저 나서서 풀어야 합니다. 그 공덕은 결국 돌아올 것입니다.
- 54년생 : 아첨은 면전에 하는 것과 뒤에서 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칭찬과는 다릅니다. 아첨을 조심해야 이번 주에는 그나마 당신이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겁니다.
- 66년생 : 당신의 연인과 사이가 벌어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당사자들끼리 해결하기보다는 가까운 친구에게 중재를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78년생 : 규칙적인 운동이나 주말에 등산 등을 떠나보려는 생각을 갖고 있기는 하나 시간이 지나면 흐지부지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계획을 세울 때 실천할 수 있는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90년생 :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삐 일하였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고 뒤돌아보면 아무것도 이루어 놓은 것이 없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그 수고가 어디로 증발했는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02년생 : 뜻하지 않은 약속이 많이 잡히니 실속은 없고 이것저것 격식을 차리느라 지출은 많은 한 주입니다.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거절할 수 없는 부탁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낭패입니다.
양띠 주간 운세
당신의 가족이 이제는 당신 뜻대로만 움직여주지 않습니다. 화를 내고 싶기도 하겠지만 그럴 시기는 아닙니다. 본인을 컨트롤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 55년생 : 좋아하는 이성 친구가 있으면 사랑 고백을 과감하게 하는 게 필요합니다. 거절이 두려워서 사랑을 표현하지 않은 것은 죽음이 두려워 숨을 쉬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 67년생 : 당신에게 친절한 사람을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무언가 당신에게 원하는 바가 있는 것이니 무턱대고 사람을 믿고 친절을 받아들이다가는 큰 곤경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 79년생 : 재정적인 어려움에 부닥치게 되나 형제자매를 제외하고는 도움을 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급한 사정을 이용하려 하는 사람들에게 울며 겨자 먹기로 손을 벌리게 되는 까닭입니다.
- 91년생 : 사회생활이나 학업을 진행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능력 이상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 포기하기는 이릅니다.
- 03년생 : 일에 있어 난관에 봉착했다면 잠시 손을 떼고 문제의 근원을 살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조건 뚫고 지나가려 하다가는 일을 복잡하게 만들며 자칫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릴 위험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주간 운세
타인의 잘못을 오히려 뒤집어쓸 수 있는 한 주이니 아무리 잘해도 끝이 좋지 않습니다. 관망하는 게 좋습니다.
- 56년생 : 일터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기회는 쉽게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약간의 두려움이 있으나 이것을 겁내지 않는 당신이야말로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 68년생 :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 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찮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 80년생 : 뜻하지 않은 자리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동창회는 물론 웬만한 사석도 빠짐없이 참가하길 바랍니다. 잊힐뻔한 인연을 다시 살릴 수도 있습니다.
- 92년생 : 아직 미혼자인 자는 원하는 혼사 자리가 들어옵니다. 누구나 제 짝이 있는 법이니 조급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 04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잘해야 한다고 자신에게 다그치지 말길 바랍니다. 실천 자체가 중요한 것입니다.
닭띠 주간 운세
당신 동료의 부주의로 지금까지의 일이 모두 도로 아미타불이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책망은 안 하느니만 못하니 다시 처음부터 쌓아 올리는 수밖에 별다른 도리가 없습니다.
- 57년생 : 성공의 씨앗을 갖고 있는 사람은 일상생활에서도 눈이 부십니다. 당신의 일상생활 중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일이 터지니 뜻하지 않은 이득이 있는 한 주입니다.
- 69년생 : 주변에서 부탁받을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없이 만드는 한 주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놓아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81년생 : 금전과 관련된 도움은 가족보다는 친구에게 더 기대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선뜻 당신을 믿고 도와주는 친구에게 고맙고 또 미안해합니다.
- 93년생 : 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어려우니 항상 초심을 유지하면서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는 게 유리합니다.
- 05년생 : 주초는 어렵지만 회복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욕심을 약간만 버리면 바라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개띠 주간 운세
당신이 다그쳐도 일은 빨리 진행되지 않습니다. 사람을 너무 다그치지 않는 관용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바로 잡아줄 수 있는 잘못이라면 힘껏 도와줘야 합니다.
- 46년생 : 눈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한 주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뜨리고 말 것입니다.
- 58년생 : 한순간 화를 이기지 못하고 저지른 실수가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게 됩니다. 잠깐을 참으면 오래 편할 수 있으니, 화를 다스리는 법을 알아야 승리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 70년생 : 지도자가 되고 싶으면 상대방을 칭찬해야 합니다. 가장 큰 무기가 될 것입니다. 세상은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지 않습니다. 서로 의자하고 돕는 한 주를 계획해야 합니다.
- 82년생 : 직장이나 조직에서 저지른 비리가 발각될 수 있으니 힘들 수 있습니다. 집에 일찍 귀가하는 것이 일을 키우지 않는 방법입니다.
- 94년생 : 주위 사람들의 충고와 조언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자신 있다고 해서 도전하는 것은 객관적인 관점에서는 무모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주간 운세
재테크를 하기엔 호기가 아닙니다. 여유 있는 돈이 있다면 평소에 하고 싶었던 여가를 즐기는 것이 차라리 나은 한 주입니다.
- 47년생 : 비록 난관에 봉착했으나 희망만 잃지 않는다면 반드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완이 좋으면 한 단계 더 오르게 되는 계기라 될 수도 있습니다.
- 59년생 : 당신의 앞에 있는 진실과 싸우지 말고 직시해야 합니다. 뭔가 뜨거운 것을 느낄 것입니다. 재정적 상황이 호전되나 삼각관계에 따른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 한 주가 예상됩니다.
- 71년생 : 결혼이나 진지한 연애 상대를 결정하기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급한 마음에 상대를 면밀히 살피지 못할 수가 있으니 자칫 서둘러 마음을 이끌었다간 돌이킬 수 없는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 83년생 : 너무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 봐야 하는 한 주입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수고로운 일을 하고도 개운한 보람을 느끼기 힘든 시기입니다.
- 95년생 : 인스턴트 음식이나 분식으로 끼니를 해결하지 말고 제때 밥을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몸이 받아주는 것에도 한계가 있으니, 시간이 흐르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2024년 4월 7일~4월 13일 띠별 주간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운명이나 운세를 너무 믿는 건 좋지 않지만, 적당히 참고해 4월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4월 12일 띠별 오늘의 운세 (1) | 2024.04.11 |
---|---|
2024년 4월 11일 띠별 오늘의 운세 (1) | 2024.04.10 |
2024년 4월 10일 띠별 오늘의 운세 (0) | 2024.04.09 |
2024년 4월 9일 띠별 오늘의 운세 (1) | 2024.04.08 |
2024년 4월 7일~4월 13일 별자리 주간 운세 (1) | 2024.04.07 |
2024년 4월 8일 띠별 오늘의 운세 (1) | 2024.04.07 |
2024년 4월 7일 띠별 오늘의 운세 (0) | 2024.04.06 |
2024년 4월 6일 띠별 오늘의 운세 (1) | 2024.04.05 |
댓글